본문 바로가기

i 문화 취미 생활/[뮤직컬] 요즘 보고있는것

베어더 뮤직컬

* 후기 내용중 해당  극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바람 ) 

내가 기억하기 위해 남고 놓은 극 후기 !! (지극히 개인적인 극 후기 입니다.)

뮤덕인 찐친이 있다가 보니깐 대학로 자취를 시작하면서 ㅋㅋ
심심치 않게  대학로 뮤직컬들을 보게 되었다.

새로운 내용을 보는거는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보는데.. 어 좀 강도 높은?
극이엇다 나에겐..

동성의 사랑이야기와  이성의 관계속에서 매우 혼란해 하지만 결국엔 
선택하는 고딩의 이야기 간략히 표현 사실 

배우에 따라 각자 해석하는 범위가 넓고 많아서 아무래도 배우따라 보는건 맞는거 같다.
연기와.. 노래...젭알.. 

연기 노래 해석으로 불편함을 극의 찰떡으로 풀이하는 능력 
이 삼박자가 맞는 극으로 봐야 좀더 적응을 하면서 볼수 있을꺼 같다..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   4
나는 연애관이 좀 확고하다  ★★☆☆☆   2.5


베어더 뮤직컬 내용줄거리 /  넘버 순서 / 캐스팅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namu.wiki/w/%EB%B2%A0%EC%96%B4%20%EB%8D%94%20%EB%AE%A4%EC%A7%80%EC%BB%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