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문화 취미 생활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 사전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책을 정말 재밌고 읽고 나서 

해리포터 영화를 보고.. 그 

왜 다들 책을 읽고 영화를 보면 실망하는 이유가 자신의 상상했던거 보다는 영화에서

표현이 덜 되기 때문인거 같다.


동물사전은 책으로 보지 않고 영화로 봐서 ㅋㅋ 해리포터 영화보다는 재밌던것 같다.


뉴트 스캐맨더  주인공 ㅋㅋ

동물들에게는 엄청 말도 잘걸고 상냥한데.

사람한테는 오히려 덛어더ㅓ더더 

'ㅅ' 뀨... 동물 대하듯하면 

여자 주인공이 좀더 미소를 더 많이 지었을텐데 ㅠㅠ


자 보아라 ㅋㅋ 

그래도 연기를 정말 잘해서 ㅋㅋ

저거 CG 구조물일텐데도 ㅋㅋ 정말 동물한테하듯하고

그 ㄷㄷㄷ 한 어버버버한 연기도 정말 잘한다.



스티븐 호킹 박사 연기와 데니쉬 걸로 인하여

에디 레드메인 

연기를 정말 잘하고 매력적인 배우인건 이미

익힌 알고 잇따. ㅋㅋ 그래서 동물사전2 도 볼라공 ㅋㅋ


다들 책에서 덤블도어 교수가 ㅋㅋ 스캐맨더를 아낀다는데.. 책을 읽어야..

하나.. 젠장.. 재밌는데 2 볼때.... 실망감 좀 있을까봐 못보겠다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