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문화 취미 생활

[리뷰] 240206 키키의 경계성인격장애다이어리

 공연정보   

장소 CKL 스테이지   (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다동) CKL 기업지원센터 지하 1층 )
공연기간 :   2024.01.27 ~ 2024.02.25
공연시간 :  115분 
관람연령 :  만 15세이상 
가격 :  66,000 원

할인정보 얻어가세요~!! 



 Today cast   

키키 : 이휘종    /  호스트 주  :  남경주  /   호스트 진 : 신진경 
호스트 규  :  이민규  /  호스트  혜 :  전성혜  /  호스트 두 :  장두환


 쓰니리뷰   

🚨스포 주의!!!! 🚨
시야  :  생각보다 관객과의 거리가 가까웟다!! 공연중에는 뒤에서 무대 위에서
            보이기 보다는 바닥에서고 관객석이 계단을 한칸씩 올라서 앉아있는 시야이다.

리뷰  :  주인공 키키가 자신이 앓고있는   
            경계성인격장애  : 정서적 과장 질환자, (내면의 감정 신경의 피부가 모두 벗겨져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다. ) 
            라고 설명한다. 
            상상만해도 사실 무섭다. 피가 살짝만 까져서 물이 닿으면 엄청 따갑고 아픈데, 온몸이 그렇다고 생각하면,
            끔찍하다. 그래서 좀 더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의 공연을 통해서 다른사람에 대해 좀 더 이해해 봐야겠다는 생각하게 되었다.

        🚨 ** 관전 포인트
              무대 색감포인트, 호스트 ,   이야기 
             경계성 인격장애(정서적 과장질환자) 가 일상에서 매일 겪는 감정과 느낌,
             매일 자신을 이겨내고 견디는 삶을 산다는 표현
             ,그리고 그  주변인, 가족들이 느끼는 감정과 이야기  
             
             각 호스트 별로  캐릭터성을 가지고 움직이고, 배우들 모두 연기, 노래가  좋다 >ㅁ<!!
             무대의 소품, 또한 그것을 표현해 내는 연출, 라이브 뮤직,  그리고, 음악 갠적으로 넘버 전부 좋았다.
             좋은자리 다시 얻는다면 다시 보러 가겠다.  
             이 쪽 공연장에서 처음 공연을 관람했기때문에 사실 살짝 의심이있엇으나, 너무 정말 좋은 공연이었다, 
             공연 기,승,전,결  좋았다. 그냥 다 뿌렷던 떡밥을 제대로 마무리 못하는극도 많다.:
             고민을하고, 이를 관객에게 최대한 잘 전달하려는 노력이 보이고, 그것을 느꼈다. 
             그래서 추천한다. 
            
그리고, 쓰니는 예매대기가 마침 터져서 =ㅅ=  보러간것이엇는데
운이 좋게도!!  관객과의 대화가 얻어 걸려부럿다!!!!!ㅋㅋㅋㅋ

작가,연출님, 작고가님 ,오늘의 배우분들의 이야기를 들었다!!ㅋㅋㅋㅋㅋ
좋은극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남는것  

우리는 사실 크게 증상 발현이 안되었을 뿐이지 모두 조금씩은 다 가지고 있을 것이다,
컨디션이 좋거나,나쁠때 더 느꼇을 거 같은 느낌이다. 다른 제3삼자가 왜캐 '예민해' 그 한마디로 정리하는 쉽게 말하는 언어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느낌이다. 



CKL 스테이지  (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다동) CKL 기업지원센터 지하 1층 ) 의자만 살짝 바꿔주시면... 쵝오일듯 🚨

 

댓글은 사람,사랑입니다. :D 💖

'i 문화 취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비한 동물사전  (0) 2017.01.14
그동안 내가 본 영화 ~  (0) 2015.03.11
평범하고 아주 개인적인 영화이야기  (0) 2015.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