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문화 취미 생활

평범하고 아주 개인적인 영화이야기

조선명탐정 2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들이나, 개의치 마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조선 명탐정 1탄을 보던 사람들은 자연스레 보게 될것이다. 왜냐? 재밌으니깐 ㅎㅎ 그리고 명품 배우들이 연기력들이 정말 웃음을 자아 내죠.
명탐정역 - 김민 :
김명민
서필역 :
오달수
하사코역 :
이연희
조악사역 :
조관우
선배역 :
정원중


오달수는 워낙 개그요소가 많은 인물이므로 믿고 보는 코믹 물이긴하나, 배우 김명민은 무게감있는 연기를 많이 한바 , 이런 코믹물에 어울릴거 같지는 않았으나, (갠적으로 김명민을 매우 νㅔ리 쏘마취 좋아함♡) 정말 잘 어울렸다, 맹하면서 집중할때하는 그런 매력있는 캐릭터, 오달수 씨는 탐정 김민을 보좌하면, 투덜거리지만 덜렁대는걸 다 챙겨주는 엄마같은 역할을 한다. 극중 이연희 하사코역 일본 기생역을 하는데 정말 이쁘당 ㅠ.ㅠ 여자가 봐도 반함 . 이래서 이연희이연희 하는구나 느낌 ㅎㅎㅎ 그리고 깜짝 놀랄만한 등장인물 조관우 씨 놀랄만한 연기였다. 어색하지 않고 배우 물흐르는듯한 연기 가수이신데, 놀랐다. 김명민의 선배로 나오는 정원중씨 는 원래 연기파 배우이시라 믿고보는 ㅎㅎ 외모에서나 분위기가 굉장히 엄중해 보이지만, 반전 매력을 표출하셔서 귀여우셨당 . 스포인듯 스포아닌듯 ~ ㅎㅎ

'i 문화 취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240206 키키의 경계성인격장애다이어리  (1) 2024.02.07
신비한 동물사전  (0) 2017.01.14
그동안 내가 본 영화 ~  (0) 2015.03.11